ndaily

[부산소식] 경남정보대, 내달 2일 제4회 창의 융합 포럼
기사 작성일 : 2023-11-30 11:00:32

제3회 창의 융합 포럼


[경남정보대학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 경남정보대학교는 12월 2일 해운대 센텀 캠퍼스 컨벤션홀에서 '제4회 창의 융합 포럼'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경남정보대 주관,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 주최로 2023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하나로 진행되는 이번 포럼은 '디자인으로 승부하라'를 주제로 우리나라 디자인 스튜디오를 주도하는 최고 크리에이터들을 초청해 디자인 신산업과 트렌드를 내용으로 한 특별강연과 토론을 진행한다.

특강은 Plus X의 신명섭, 변사범 고문의 '브랜드 경험 과정에 있어서 Al를 통한 디자인의 확장 가능성', BRENDEN 이도의 대표의 '다양한 프로젝트 사례를 통한 브랜드 경험 디자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동의과학대, 서면메디컬스트리트 의료관광협의회와 산학협력


동의과학대, 서면메디컬스트리트 의료관광협의회와 산학협력


[동의과학대학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 동의과학대학교는 지난 27일 서면메디컬스트리트 의료관광협의회와 지역산업 육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동의과학대 이화석 산학협력단장, 김원식 차장, 스마트웰니스의료뷰티과 강태경 교수와 서면메디컬스트리트 의료관광협의회 홍훈표 회장, 이윤진 간사, 라인업치과 최재웅 마케팅 팀장 등이 참석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보건 및 관련학과(계열) 우수 학생의 현장실습 및 취업 지원, 산업체 위탁교육 업무 협조, 산학협의체 구성, 기술정보·연구자료 공유, 교육 사업 공동 참여 등이다.

서면메디컬스트리트 의료관광협의회는 K뷰티 상품개발 및 영상 제작, 의료와 연계된 쇼핑, 문화, 콘텐츠 투어, 글로벌네트워크 확충 등 부산의 특색에 맞는 의료관광 콘텐츠를 개발하고 지역특화 의료기술 육성과 국가별 맞춤형 의료관광 프로그램을 통해 100만 외국인 환자 유치를 준비하고 있다.

댓글

관련 기사